김새롬 ‘김정민 ing’ 응원글 삭제했다가 다시 올려 “큰 힘이 되고 있다”
이보희 기자
수정 2017-07-13 18:01
입력 2017-07-13 18:01
13일 김새롬은 인스타그램에 ‘김정민 ing. YOU ARE NOT ALONE(넌 혼자가 아니야)’라는 글이 적힌 사진을 올렸다.
사진과 함께 김새롬은 김정민에 대해 “단 한 순간의 변함없이 빈틈없이 늘 힘이 되어주는 친구입니다. 저도 이 친구에게 그러한 존재가 되어주고 싶구요. 여러분 정민이에게 힘이 되어주세요. 이 게시물을 많이 퍼뜨려주세요”라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해당 글이 주목을 받자 김새롬은 이를 삭제해 궁금증을 남겼다.
이후 이날 오후 같은 사진이 다시 올라왔다. 김새롬은 “많이들 걱정하시고 계시는 것 같네요. 어제 정민이의 소속사 대표님의 인스타에서 이 게시물을 보았고 이 포스팅이 정민이에게 정말로 큰 힘이 되고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여러분도 정민이에게 힘이 되어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김새롬과 김정민은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친구가 된 뒤 함께 해외여행을 다니며 남다른 우정을 드러내고 있다.
김정민은 지난해 12월 김새롬이 전 남편과의 이혼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논란에 휘말렸을 당시 인스타그램에 “어떤 사람들에겐 안 좋아보일지도 모르는 상황에 있긴 하지만 나에게는 가장 친한 친구이자 언니이자 가족이다. 혹시 저를 믿어주는 분들이 계시다면 같이 믿어주고 기다려주는 시간들이 있었으면 좋겠다. 이 언니가 항상 지금처럼 진심으로 행복하게 웃을 수 있게 응원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기며 의리를 과시한 바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