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A 설현, ‘어썸 신드롬’ 수상 “좋은 에너지 드릴게요” 어둠 밝히는 미모
이보희 기자
수정 2016-03-16 15:59
입력 2016-03-15 21:48
/
12
-
설현 -
설현 -
2016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설현 -
설현 -
설현 -
설현 -
AOA 설현 광고 영상 캡처 -
설현 -
설현 -
설현 -
4.13 총선 홍보대사 설현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이 ’루나폰’에 이어 쏠의 광고 모델로 나선다. SK텔레콤 제공 -
SKT ’설현폰 2탄’ 출시…최저 판매가 1만9천800원SK텔레콤이 오는 19일부터 자체 기획 스마트폰 ’쏠’(Sol)의 예약 가입을 받고 22일 공식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최저 판매가는 1만9천800원이다.
쏠은 SK텔레콤이 기획하고 중국의 TCL 알카텔이 제조한다. SK텔레콤이 발주해 국내 중견기업 TG앤컴퍼니가 디자인하고 대만 홍하이(폭스콘)가 생산한 ’루나’의 뒤를 잇는 기획 상품이다.
SKT 제공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SIS’에서 ‘어썸 신드롬’(awesome syndrome) 상을 수상했다.
설현은 15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 DDP에서 열린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어워즈(SIA) 2016’에서 한해를 뒤흔들었던 ‘어썸 신드롬’의 주인공이 됐다.
설현은 SIA 무대에 올라 “제가 ‘SIA’에 참석하는 게 처음인데 이렇게 특별한 무대에서 멋진 상을 줘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멋진 모습으로 많은 분들께 좋은 에너지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해 8회째를 맞은 ‘SIA’는 스타일 페스티벌로 한국, 중국, 배트남, 대만, 미국, 일본 등 각국에서 이뤄진 투표 집계와 전 세계 SNS를 분석한 빅데이터 자료, 전문 심사위원 평가를 더해 올해 아시아의 트렌드를 이끌 스타일의 아이콘을 선정해 수상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