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is 뭔들, 몸매도 얼굴도 시선강탈 ‘여자들 공감’ 좋아요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이보희 기자
수정 2023-08-24 10:55
입력 2016-02-26 11:08
이미지 확대
넌 is 뭔들
넌 is 뭔들
‘넌 is 뭔들’

‘믿듣맘무’(믿고듣는 마마무)마마무가 자신들만의 색깔이 살아있는 신곡으로 돌풍을 예고해 화제다.

26일 0시 마마무의 첫 정규앨범 ‘멜팅’(Melting)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이날 발표된 타이틀곡 ‘넌 is 뭔들’은 마마무다운 색깔이 묻어있는 노래로 알려졌다.

마마무의 신곡 ‘넌 is 뭔들’은 중독성 짙은 멜로디와 함께 다양한 음악적 장치들이 어우러져 마마무다운 매력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넌 is 뭔들’은 마마무 데뷔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국내 최고의 작곡가 김도훈와 이단옆차기가 마마무를 위해 첫 공동 작곡한 곡으로, 두 히트메이커와 마마무의 만남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이 곡은 ‘Hey 거기 미소가 예쁜 남자 바로 너/ 너어어어 아아아아/ 날 미치게 하는 그런 남자/ 몸매도 얼굴도 시선강탈/ Hey Mr. 생각이 멋진 남자 바로 너/ 너어어어 아아아아 / 나 지금 너 땜에 혼란스러/ 제발 누가 나 좀 말려줘“라는 가사로 무엇을 해도 완벽한 남자를 보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마마무는 여자들의 공감을 얻을만한 가사로 ’걸크러쉬‘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특히 마마무 멤버 문별과 솔라는 이번 ’넌 is 뭔들‘의 작사에 참여, 마마무의 매력을 오롯이 담아냈으며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마마무는 한층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이들은 앞서 ’음오아예‘ 당시의 모습보다 한층 늘씬해지고 여성스러워진 외모를 보여주며 실력과 더불어 외모까지 되는 걸그룹으로 자리 잡은 바 있다.

한편 마마무의 첫 정규앨범 ’멜팅‘에는 타이틀곡 ’넌 is 뭔들‘ 외에 프리싱글로 선공개해 뜨거운 사랑을 받은 R&B곡 ’아이 미스 유‘(I Miss You)와 유쾌한 가사가 돋보이는 ’1cm의 자존심‘, 마이너 보사노바 풍의 노래 ’우리끼리‘, 가수 정기고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금요일밤‘ 등이 포함됐다.

넌 is 뭔들

사진 = 서울신문DB (넌 is 뭔들)

연예팀 seoulen@seoul.co.kr

▶과감해진 김태희, 섹시 화보 대방출..다리 벌리고 ‘아찔’ 포즈

▶“여기 90%와 해봤다” AV스타의 충격 인증샷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