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애틋하게’ 수지 김우빈, ‘이민호 신민아’ 연인 질문에 대처하는 자세
이보희 기자
수정 2016-07-04 18:05
입력 2016-07-04 17:51
/
8
-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수지 -
김우빈-수진, ’참 쑥쓰럽구만~’배우 김우빈(왼쪽)과 수지가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우빈-수지-임주환, ’예고된 삼각관계?’배우 김우빈(왼쪽부터), 수지, 임주환이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수지-임주환, ’키다리 아저씨가 되어줄게~’배우 수지(왼쪽)와 임주환이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수지, ’한껏 물오른 미모’가수 겸 배우 수지가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최강 비주얼 커플’, 김우빈-수지배우 김우빈(왼쪽)과 수지가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수지, ’치마자락 잡고 조심조심’배우 겸 가수 수지가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우빈-수지, ’우리 드라마 애틋하게 사랑해주세요~’배우 김우빈(왼쪽)과 수지가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함부로 애틋하게’ 수지 김우빈이 공식석상에서 공개 연인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가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박현석PD, 김우빈, 수지, 임주환, 임주은이 참석했다.
이날 실제 연인의 반응에 대한 질문에 배우 이민호를 남자친구로 둔 수지는 답을 하지 않았다. 김우빈은 “이런 질문이 나올 줄 알았다”고 웃으며 신민아의 반응에 대해 “굉장히 응원해주고 있고 드라마 티저가 공개될 때마다 잘 지켜봐주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이민호도 친분이 있기 때문에 응원을 많이 해주더라”고 수지의 답까지 대신했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까칠하고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그린다.
극중 김우빈은 도도하고 까칠한 한류 스타이자 초절정 시크남 신준영 역을, 수지는 돈 앞에 무너지고 강자 앞에 한없이 허약한 ‘비굴녀’ 노을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100% 사전 제작 드라마로 오는 6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