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적인 그녀’ 김주현 한지은 정인선, TOP3 “눈부신 미모” 최종 주인공은..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이보희 기자
수정 2016-06-24 18:30
입력 2016-06-24 17:52
이미지 확대
‘엽기적인 그녀’ 김주현 한지은 정인선
‘엽기적인 그녀’ 김주현 한지은 정인선
‘엽기적인 그녀’의 ‘그녀’를 뽑는 공개 오디션에서 배우 김주현이 최종 합격을 거머쥔 가운데 TOP3에 함께 올랐던 한지은, 정인선의 미션 현장 사진도 눈길을 끈다.

청춘연애사극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제작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c&m) 측은 지난 20일 TOP3 미션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경기도의 한 세트장에서 이른 아침부터 진행됐던 TOP3 미션은 대국민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우승자를 결정하는 중요한 미션인 만큼 관계자들도 김주현, 한지은, 정인선도 심혈을 기울여 촬영을 진행했다. 때문에 방영을 앞둔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한 부분을 각색한 장면과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주요 장면을 사극 버전으로 재탄생시킨 장면은 TOP3 중 누가 ‘그녀’에 가장 적합한지를 판가름하는 중요한 지표가 됐다.

공개된 사진 속 TOP3 김주현 한지은 정인선은 긴장된 와중에도 미소를 잃지 않고 촬영장을 화사하게 물들이고 있다. 김주현은 쉬는 시간을 이용해 카메라와 진한 아이콘택트로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으며 한지은은 촬영 소품으로 사용된 술잔을 이용해 다양하고 재치 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인선 역시 소품이었던 닭발을 들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친근함을 더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엽기적인 그녀’ 김주현 한지은 정인선
‘엽기적인 그녀’ 김주현 한지은 정인선
한편 23일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그녀’를 뽑는 대국민 투표가 마감된 후 ‘엽기적인 그녀’ 오디션 심사위원들이 모여 우승자 선정에 나선 결과 김주현이 ‘그녀’로 최종 낙점됐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