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차태현, ‘엽기적인 그녀2’ 출연 “전지현에게 미안해..욕먹을 거 알고 했다”
이보희 기자
수정 2016-04-26 21:59
입력 2016-04-26 21:53
/
8
-
‘컬투쇼’ 차태현 -
엽기적인 그녀2 차태현 빅토리아 -
엽기적인 그녀2 빅토리아 차태현 -
SBS 연기대상 대상 전지현 애교 -
27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에서 열린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한 배우 전지현
사진출처=스포츠서울 -
전지현 ’다소곳한 포즈’배우 전지현이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헤라 부티크에서 열린 헤라 ’올림피아 르 탱’론칭 이벤트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전지현, 트렌치코트로 멋 냈어요배우 전지현이 16일 오전 서울 서초구 반포동 쉬즈미스 매장에서 열린 ’쉬즈미스 메가샵 논현점 개장 1주년 기념’ 기부금 전달식에 입장하고 있다.
연합뉴스 -
전지현, 구찌 액세서리 모델 발탁사진제공: 구찌(GUCCI)
‘컬투쇼’에 출연한 배우 차태현이 전지현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차태현은 26일 SBS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컬투쇼’에 출연했다.
이날 차태현은 2001년 개봉한 ‘엽기적인 그녀’에 함께 출연한 전지현을 언급하며 “‘엽기적인 그녀2’에 출연해 전지현에게 미안했다”고 털어놨다. 그 이유를 묻자 “전지현 씨는 함께 출연하지 못해서”라고 미안한 마음을 표했다.
차태현은 이어 “전지현 씨를 좋아하시는 팬분들이 실망하셨을 텐데 죄송하다. 어차피 욕먹을 걸 알고 한 거지만 제가 참 죄송했다”고 덧붙였다.
차태현은 영화 ’엽기적인 그녀2'에서 f(x)의 멤버 빅토리아와 함께 호흡했다. ‘엽기적인 그녀2’는 한중합작으로 제작됐으며 최근 개봉 일주일을 앞두고 개봉일을 연기한 상태다.
사진=‘컬투쇼’ 캡처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