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분 금메달 경리, 섹시 댄스 추고나니 ‘체중 테스트’ 멘붕..허영지 몸무게 얼마나 다르기에?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이보희 기자
수정 2016-02-11 13:35
입력 2016-02-11 13:22
이미지 확대
본분 금메달 경리
본분 금메달 경리
이미지 확대
본분 금메달 경리 하니
본분 금메달 경리 하니
본분 금메달 경리, 하니와 섹시 댄스? ‘알고보니 체중 테스트’ 실제 몸무게 보니

‘본분 금메달 경리 하니’

‘본분 금메달’에 출연한 경리와 하니가 화제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KBS2 설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본분금메달’에서는 여자 아이돌을 대상으로 섹시 댄스 테스트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EXID 하니, 나인뮤지스 경리, 헬로비너스 나라, AOA 지민 등 출연 여자아이돌은 갑작스런 상황에서도 여자아이돌의 본분을 지킬 수 있는지 보는 무허가테스트 받았다.

이날 테스트 중 하나로 하니 경리 나라 지민 등 출연 여자아이돌들은 무대 위에 올라 섹시댄스를 췄다.

하지만 이 섹시 댄스 대결은 섹시댄스 승자를 가리는 테스트가 아닌 스테이지 위에서 체중을 재는 테스트였다.

이 과정에서 트와이스 정연, 다현과 하니, 경리, 솔지, 허영지 등 여자 아이돌의 실제 몸무게가 모두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허영지는 프로필 상의 몸무게와 5kg 이상 차이가 나 ‘정직 테스트’ 꼴찌를 차지했다.

한편 ‘본분금메달’은 상식테스트, 섹시테스트, 개인기 테스트, 집중력 테스트 등 베일에 쌓인 미션을 수행하는 여자 아이돌을 통해 반전 속내를 들여다보는 설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이다. 하니(EXID), 솔지(EXID), 정연(트와이스), 다현(트와이스), 리지(오렌지캬라멜), 유주(여자친구), 혜연(베스티), 나라(헬로비너스), 지민(AOA), 경리(나인뮤지스), 차오루(피에스타), 허영지, 박보람, 앤씨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KBS ‘본분 금메달’ 캡처(본분 금메달 경리 허영지)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