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석에서 송혜교는…” 호흡 맞춘 남자 배우들의 대답

김채현 기자
김채현 기자
업데이트 2023-02-09 08:58
입력 2023-02-08 23:52
이미지 확대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도현과 송혜교 . 뉴스1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같이 일한 배우들의 일관적인 송혜교 언급’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관심을 모았다.

게시물에는 과거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배우 송혜교와 함께 작품을 찍은 남자 배우들의 인터뷰 기사 제목들이 담겼다.

2014년 개봉한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서 송혜교와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배우 강동원은 그의 실제 성격에 대해 ‘털털한 여자 대장’이라고 평가했다.

강동원은 당시 방송 인터뷰에서 “사실 송혜교 하면 그냥 뭔가 새침데기일 거 같고 그런 이미지가 있었는데 워낙 털털하다. 그리고 성격이 본인이 굉장히 뭔가를 주도해나가는 일도 잘하는 분위기 메이커이다. 뭐랄까 약간 여자 대장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또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이승준은 KBS ‘연예가중계’에서 송혜교의 실제 성격을 언급했다.

그는 “소탈하고 먼저 다가와서 편안하게 해주는 사람이다. 무척 털털한 친구”라고 말했다.

같이 ‘태양의 후예’에 출연했던 배우 안보현 역시 2018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송혜교의 털털함을 언급했다.

그는 “저도 혜교 누나를 6개월간 짝사랑했다. 모든 남자 군인 역할의 배우들이 송혜교의 매력에 빠졌다”며 “술자리면 그래도 유명 배우니까 꾸미고 올 줄 알았는데 민낯에 똥머리를 하고 왔더라. 저렇게 털털해도 되나 싶었다”고 송혜교와 일화를 전했다.
이미지 확대
배우 송혜교. 송혜교 인스타그램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가장 최근 송혜교와 ‘더 글로리’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정성일은 지난 1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송혜교의 실제 성격을 밝혔다.

그는 “‘더 글로리’ 1편을 보고 송혜교씨한테 ‘혜교야 너 미쳤다’고 문자를 보냈다. 사적으로 봐도 너무 멋있고 너무 털털한 사람”이라고 평가했다.

송혜교와 함께 작품을 했던 배우들은 모두 그의 ‘털털함’을 입을 모아 칭찬했다. 특히 송혜교는 사석에서 톱스타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소탈한 매력으로 동료 배우들을 사로 잡았다.

송혜교 역시 과거 ‘태양의 후예’ 종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자신의 털털함을 직접 언급했다.

그는 “실제 성격을 두고 새침데기, 내숭, 여성스럽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실제로는 남자답다”며 웃었다.

이어 “털털하다. 말을 너무 선머슴처럼 해서 예쁘게 하라는 소리도 듣는다. (걸크러시 캐릭터인) 강모연을 연기하면서 대리만족 했던 것 같다”는 말을 남겼다.

한편 송혜교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로 ‘연진아’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더 글로리’ 파트2는 오는 3월 1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뉴스24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