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임’ 40대 여배우, 대리모로 아들 출산

이보희 기자
업데이트 2023-01-25 15:48
입력 2023-01-25 15:48
이미지 확대
패리스 힐튼, 카터 리움 부부. 패리스 힐튼 SNS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난임을 고백했던 배우 겸 가수 패리스 힐튼(41)이 대리모를 통해 첫 아이를 품에 안았다.

24일(현지시간) 미국 피플, 페이지 식스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힐튼은 대리모를 통해 아들을 얻었으며, 엄마가 되는 기쁨을 만끽하며 새해를 맞았다.

힐튼은 피플지와 인터뷰에서 “엄마가 되는 것은 내게 꿈 같은 일이었는데 이렇게 가족이 된 것이 매우 행복하다”며 “우리의 마음은 아기에 대한 사랑으로 넘쳐나고 있다”고 행복감을 전했다.

자신의 SNS를 통해서도 엄마가 된 소감을 밝혔다. 갓 태어난 아기와 손을 꼭 잡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우리 아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사랑한다”고 적었다.
이미지 확대
패리스 힐튼 SNS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힐튼은 1991년 영화 ‘마법사 지니’로 데뷔했다. 힐튼 호텔 상속자이자 사업가이기도 한 그는 태어나면서부터 호화로운 인생을 살아왔다.

그는 지난 2008년부터 아이를 갖고 싶다고 공개적으로 밝혀왔으나 난임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

2019년 동갑내기 남편인 작가 겸 사업가 카터 리움과 열애를 시작하면서 “아기를 갖기 위해 시험관 시술을 시도하고 있다”고 고백했고, 여러 번의 난자 채취와 체외수정을 시도했으나 번번이 실패로 돌아갔다. 힐튼의 모친인 캐시 힐튼은 이런 딸을 보면서 “마음이 찢어진다”고도 털어놓은 바 있다.

2021년 11월 11일 힐튼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인근 벨에어 저택에서 카터 리움과 결혼식을 올렸다.

남편 카터 리움은 작가로 활동했으며, 스냅챗과 핀터레스트 등에 투자한 인물이기도 하다. 재산은 4000만 달러(약 473억원)로 알려졌다. 그의 아버지는 시카고 암스테드 인더스트리의 전 회장이었던 고(故) 리버트 리움이다.

이보희 기자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