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첫사랑만 세번째’ 2월 11일 전세계 공개

이은주 기자
이은주 기자
업데이트 2022-01-28 14:33
입력 2022-01-28 14:32
이미지 확대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웹드라마 ‘첫사랑만 세번째’(도윤 극본, 강호중 연출)가 다음달 11일 전세계에 공개된다.

제작사인 아센디오는 신예 전창하, 진건, 송한희 주연의 웹드라마 ‘첫사랑만 세번째’가 오는 2월 11일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첫사랑만 세번째’는 과거를 다 기억하고 세 번째 생을 살고 있는 인기 웹소설가 연석이 25년 전 남자로 환생한 전생의 첫사랑 하연을 신비북스의 담당 편집자로 만나 벌어지는 웹드라마다.

특히 하연 역을 맡은 전창하는 약 200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 중인 유명 인플루언서로 이번에 첫 정극 도전에 나서 화제다. 이번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전창하와 진건이 서로 눈빛을 교환하는 모습으로 등장해 ‘만찢남’ 비주얼의 정석을 보여준다.

본편에 앞서 24일 공개된 ‘첫사랑만 세번째’의 15초 티저 영상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조선시대와 일제강점기로 이어지는 두번의 전생에서 이별의 아픔을 겪은 연석과 하연이 현생에서 운명적인 재회가 펼쳐진다.

‘첫사랑만 세번째’는 종합 콘텐츠 기업 아센디오가 제작한 첫 미드폼 시리즈물로 라쿠텐TV, 라인TV, 네이버 시리즈온, 카카오 페이지 등 국내외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오는 2월 11일 전 세계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이은주 기자 erin@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