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10살 연하 미국인과 열애설…소속사 “사생활 모른다”

업데이트 2024-05-24 13:26
입력 2024-05-24 13:26
이미지 확대
박서준, 로렌 사이 인스타그램
박서준, 로렌 사이 인스타그램
박서준이 10살 연하 배우 겸 모델 로렌 사이와 교제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박서준의 소속사는 “사생활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는 23일 박서준이 중국계 미국인 로렌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최근 박서준의 소셜미디어(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로렌이 가진 가방과 비슷한 가방을 멘 여성이 동행하는 모습, 두 사람이 같은 장소를 방문한 흔적 등을 토대로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고 전했다.

또 박서준과 절친한 배우 최우식과 서로 SNS에서 아는 사이로 보인다는 점도 근거로 내세웠다.

삽화가, 모델, 배우로 활동 중인 로렌의 아버지는 중국계 미국인이며 어머니는 유럽계 미국인이다. 1998년 출생인 로렌은 팔로워 103만명을 보유한 ‘SNS 스타’이기도 하다.

박서준은 과거에도 연예인과 열애설이 나오기도 했지만 이를 인정한 적은 한번도 없다.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 관계자는 24일 동아닷컴에 “최근 브랜드 행사 참석을 위해 해외 스케줄을 소화 중이었으며, 해당 일정에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관계자들이 초대되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 공식 스케줄에 대한 사실 외 사생활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한다”고 말했다.

박서준은 하반기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뉴스24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