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전현무 마주하더니…“많이 피곤해 보이네요”

업데이트 2024-06-22 13:09
입력 2024-06-22 13:09
이미지 확대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전 연인 전현무를 영상으로 마주했다. 이시언 유튜브 채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전 연인 전현무를 영상으로 마주했다. 이시언 유튜브 채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전 연인 전현무를 영상으로 마주했다.

21일 배우 이시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는 ‘시언스쿨 10만 구독자 축하잔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시언은 유튜브 채널 10만 구독 돌파 파티에 절친인 한혜진을 비롯해 방송인 박나래, 기안84 등을 초대했다.

전현무는 파티에 참석하지 않고 축하 영상에 등장했다. 전현무의 모습에 한혜진은 깜짝 놀라면서도 “많이 피곤해보이시네요”라며 웃었다.

전현무는 이시언에게 “유튜브 10만 구독자 돌파했다. 축하한다. 제가 아는 연예인 중에 가장 오래 걸린 것 같다. 꾸준히 정기적으로만 올려주면 더 빨리 이 꿈을 이뤘을 텐데”라며 “우리 시언이가 드문드문 올렸죠. 시언이가 앞으로 조금 더 성실하게 업로드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말 제가 그 자리에 못 가지만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에 기회가 되면 유튜브 채널에 출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시언아, 그렇게 눈물 흘리며 힘들어했던 지난날…”이라며 말을 늘어놓자 한혜진은 “기네요”라고 불평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미지 확대
이시언 유튜브 채널
이시언 유튜브 채널
전현무와 한혜진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고, 2018년 2월 열애를 인정했다. 그로부터 1년여 만인 2019년 3월 결별을 발표했다.

뉴스24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