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남 가희, 출산 앞두고 발리 여행 “아이 만날 준비 완료”
임효진 기자
수정 2016-10-03 20:47
입력 2016-10-03 20:38
/
13
-
가희 득남 -
가희 득남 -
가희 만삭 화보 -
가희 만삭 화보 -
가희 만삭 화보 -
가희 인스타그램 -
가희 인스타그램 -
닭치고 서핑 가희 -
택시 가희 -
가희-오현진, ’복근경쟁’가수 가희(왼쪽)와 트레이너 오현진이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별관에서 열린 KBS2 설 특집 예능 프로그램 ’머슬퀸 프로젝트’ 녹화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가희 임신 3개월가희 인스타그램 -
가희 결혼 -
가희 양준무 결혼식가희 인스타그램
가희가 득남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만삭 당시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달 14일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don’t wanna leave #bali #babymoonover #ready to meet our baby boy (떠나기 싫다. 발리. 베이비문 여행. 아이 만날 준비 완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만삭 당시 한껏 부른 배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를 낳기 전 베이비문 여행으로 남편과 발리를 방문해 찍은 사진인 것으로 보인다. 아이를 위한 태교로 여유로운 바다를 보고 있는 모습은 평온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한편, 3일 오전 가희 소속사 측은 “이날 오전 득남한 것이 맞다”는 입장을 전했다. 가희는 2.4kg의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으며 가족 모두 기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와 산모는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가희는 현재 산후조리 중에 있다.
사진=인스타그램
임효진 인턴기자 3a5a7a6a@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