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애틋하게’ 수지 김우빈, 교복만 입어도 후광이..‘심쿵 유발’

김채현 기자
수정 2016-07-17 14:30
입력 2016-07-17 14:07
/
11
-
수지 김우빈 -
김우빈-수진, ’참 쑥쓰럽구만~’배우 김우빈(왼쪽)과 수지가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함부로 애틋하게’ 수지 김우빈 -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수지 -
김우빈-수지-임주환, ’예고된 삼각관계?’배우 김우빈(왼쪽부터), 수지, 임주환이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수지-임주환, ’키다리 아저씨가 되어줄게~’배우 수지(왼쪽)와 임주환이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수지, ’한껏 물오른 미모’가수 겸 배우 수지가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최강 비주얼 커플’, 김우빈-수지배우 김우빈(왼쪽)과 수지가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수지, ’치마자락 잡고 조심조심’배우 겸 가수 수지가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우빈-수지, ’우리 드라마 애틋하게 사랑해주세요~’배우 김우빈(왼쪽)과 수지가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수지 김우빈의 교복샷이 화제다.
수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함부로애틋하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수지와 김우빈이 교복을 입고 있다. 김우빈은 곰인형을 안고 있는 수지를 다정하게 바라보며 어깨를 팔로 감싸 안고 있다.
한편 수지 김우빈이 출연하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톱스타와 다큐 PD로 만나 그려가는 애틋한 사랑이야기를 담고 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