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건리,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피처링 ‘외국인가 봤더니..’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김채현 기자
수정 2014-07-08 14:19
입력 2014-07-08 00:00
이미지 확대
메건리,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메건리,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메건리,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가수 메건리가 god 정규앨범 8집 ‘우리가 사는 이야기’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메건리는 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god 오빠들이 돌아왔어요!”로 시작하는 짧은 글을 한글과 영어로 글을 게재했다.

메건리는 “정말 큰 영광으로 감사하게 저도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이번 앨범에 선배님들과 한 곡을 피처링하게 됐어요”라며 “god 앨범 더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god 정규 8집 ‘챕터 8(Chapter 8)’가 공개됐다. 그 중 메인 타이틀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에는 메건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관심이 집중됐다.

메건리는 ‘우리가 사는 이야기’에서 김태우와 호흡을 맞췄으며, 메건리의 특유의 맑은 목소리와 god의 보이스와 조화를 잘 이루어졌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메건리는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으로, 현재는 김태우의 소속사인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지난 5월 데뷔한 신예다.

메건리,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피처링 소식에 네티즌들은 “메건리,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피처링..메건리가 참여했군요”, “메건리,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피처링..너무 듣기 좋다”, “메건리,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피처링..잘 어울리는 목소리”, “메건리,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피처링..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지오디”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서울신문DB (메건리,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피처링)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