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크리스탈 열애, 박은빈 “카이 왜 좋아하는지 알겠다” 극찬
이보희 기자
수정 2016-04-04 16:31
입력 2016-04-02 02:16
/
3
-
카이 크리스탈 열애설사진=스포츠서울 -
에프엑스, 데뷔 7년만에 첫 단독 콘서트그룹 에프엑스 엠버(왼쪽부터), 빅토리아, 크리스탈, 루나가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첫 단독 콘서트 ’DIMENSION 4 - Docking Station(디멘션 포 - 도킹스테이션)’ 기자회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질문에 답하는 크리스탈그룹 에프엑스 크리스탈이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첫 단독 콘서트 ’DIMENSION 4 - Docking Station(디멘션 포 - 도킹스테이션)’ 기자회견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연합뉴스
카이♥크리스탈 열애 소식에 과거 배우 박은빈의 발언이 재주목 받고 있다.
지난 2월 웹드라마 ‘초코뱅크’ 제작발표회에 카이와 함께 참석한 자리에서 박은빈은 “카이 씨가 성실하고 말도 정말 예쁘게 한다. 연기도 늘 열심히 노력하시더라. 뭐든지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니 왜 사람들이 카이 씨를 좋아하는지 알겠더라. 엑소 팬들의 마음을 알게 됐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카이 박은빈은 ‘초코뱅크’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웹드라마 ‘초코뱅크’는 창업 성공을 꿈꾸는 주인공 ‘하초코’(박은빈)와 그를 돕는 금융권 취업준비생인 ‘김은행’(카이)의 밝고 건강한 로맨틱 코미디로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1일 불거진 ‘카이♥크리스탈 열애’ 보도에 두 사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친한 동료 사이에서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인정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