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쉬 국가비, 시드니서 깜짝 프러포즈 ‘무릎 꿇고 반지선물’ 키스까지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이보희 기자
수정 2015-11-26 18:33
입력 2015-11-26 18:18
이미지 확대
국가비
국가비
국가비 조쉬, 결혼 임박? 시드니서 깜짝 프러포즈 ‘무릎 꿇고 반지 꺼내’ 감동

‘국가비 조쉬’

‘영국남자’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조쉬 캐럿이 여자친구인 요리연구가 국가비에게 청혼했다.

25일 조쉬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영상은 제 개인적인 얘기이기도 하지만 제 인생에서 아주 중요한 단계이기도 하니까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국가비에게 프러포즈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조쉬가 시드니에 있는 국가비를 찾아가 깜짝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과정이 담겨져 있다. 조쉬는 시드니에 있는 국가비를 찾아가 무릎을 꿇고 반지를 전했다. 조쉬의 깜작 프러포즈에 국가비는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청혼을 받았다.

조쉬는 “저는 진심으로 가비를 많이 사랑해요. 이제 곧 결혼해도 앞으로도 변함없이 재밌는 콘텐츠 보여드릴 거니까 걱정하지 마세요”라고 전했다.

국가비 역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 결혼해요. 허락해준 엄마 아빠 사랑해. 끝까지 제 편들어주고 걱정하고 응원해준 분들께 영상을 받친다”고 말했다.

한편, 조쉬 캐럿은 1989년생 유튜브 스타로, 채널 구독자가 무려 95만명 에 달한다. 주로 한국 콘텐츠(라면, 치킨 등)를 영국 현지에 소개 하는 내용의 영상들을 올린다. 국가비는 1988년생으로, 지난 2014년 방송된 올리브 TV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요리 연구가다.

사진=유튜브 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