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득남, 이병헌 지켜보는 가운데 순산 “안정 취하는 중” 가상 2세 사진보니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15-04-01 09:52
입력 2015-04-01 09:03
이미지 확대
이민정 득남. KBS 영상캡쳐
이민정 득남. KBS 영상캡쳐


이민정 득남, 31일 이병헌 지켜보는 가운데 순산 “산모-아이 건강”[전문]

‘이병헌 이민정 득남’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득남했다.

이병헌 이민정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와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득남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민정 씨는 지난 금요일 귀국한 이병헌 씨와 함께 3월 31일 이른 아침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건강한 남아를 출산했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이병헌, 이민정씨의 소속사 비에이치엔터테인먼트,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두 소속사의 공통 보도자료를 전달 드립니다.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득남했습니다.

이민정씨는 지난 금요일 귀국한 이병헌씨와 함께 3월 31일 이른 아침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건강한 남아를 출산했습니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은 부모로서 책임감을 지니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부디 새 생명에 대한 축복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네티즌들은 “이민정 득남, 교육 잘 시키길”, “이민정 득남, 축하한다”, “이민정 득남, 이병헌 정신 차리고 가정 잘 지키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 / 3
광고삭제
121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