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열애설, 절친 이정재-임세령 커플과 커플데이트? 알고보니
김민지 기자
수정 2015-01-09 15:45
입력 2015-01-09 15:06
![[온라인화제] 정우성 열애설 “삼성동 빌라에서도?” 조민아 베이커리, 씨스타 쇼타임,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위메프 해고 논란, 佛 언론사 테러, 겨울철 난방비 줄이는 법, 살 빼기 좋은 식품, 낮부터 평년 기온 [온라인화제] 정우성 열애설 “삼성동 빌라에서도?” 조민아 베이커리, 씨스타 쇼타임,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위메프 해고 논란, 佛 언론사 테러, 겨울철 난방비 줄이는 법, 살 빼기 좋은 식품, 낮부터 평년 기온](https://img.seoul.co.kr/img/upload/2015/01/09/SSI_20150109112056_O2.jpg)
’정우성 열애설’
배우 정우성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이를 부인했다.
9일 오전 한 매체는 “정우성이 현재 30대 초반 미모의 재미동포와 1년 가까이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정우성은 지난해 모임을 통해 만난 여성과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정우성은 교제 사실을 숨기지 않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고 있다고 알려졌다. 특히 보도에 따르면 지난 1일 열애를 공개한 절친 이정재 임세령 커플과 더블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정우성의 소속사 레드브릭하우스 관계자는 9일 “본인에게 확인 결과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더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어 소속사는 “전에도 그렇지만 지인 분들과 어울리는 모습을 보고 소속사 측에 (취재진이 열애설을 확인하기 위해) 전화주시는 경우가 있었다”며 “정우성은 평소 사교성이 좋고 지인들과 만남을 자주 가진다. 친하게 지내는 사람 중 한 명이라 오해가 불거진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 정우성 측은 절친이자 동료 배우인 이정재와 대상그룹 상무 임세령 커플과 커플 데이트를 했다는 보도에 대해서도 “그렇게 만나면 무조건 커플이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 않나”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우성은 촬영을 마친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