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로렌스, 리암 헴스워스와 호텔 룸에서 숨김없이 마음 나눴다? 이유보니..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김민지 기자
수정 2014-11-27 00:00
입력 2014-11-27 00:00
이미지 확대
제니퍼로렌스, 리암 헴스워스와 호텔 룸에서 마음 나눠? ‘크리스마틴은 어쩌고’
제니퍼로렌스, 리암 헴스워스와 호텔 룸에서 마음 나눠? ‘크리스마틴은 어쩌고’
‘제니퍼 로렌스 리암 헴스워스’

영화 ‘헝거게임’ 제니퍼로렌스와 리암 헴스워스의 열애설이 화제다.

25일(현지시각) 미국의 한 연예매체는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로렌스와 리암 엠스워스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의 측근은 “영화 ‘헝거게임:모킹제이’의 프로모션을 위해 독을을 방문했을 때 두 사람 리암의 호텔 룸에서 숨김없이 마음을 나눴다”고 전했다.

이어 “제니퍼로렌스가 크리스 마틴과 결별하고 누드 사진 유출 등으로 힘들어 했고 그 와중에 리암 헴스워스가 제니퍼로렌스의 말을 잘 들어줬다”고 말했다.

리암 햄스워스는 영화 ‘토르’에서 토르 역으로 유명한 크리스 햄스워스의 친동생이다. 또 ‘헝거게임: 모킹제이’에서 게일 역을 맡아 제니퍼 로렌스와 호흡을 맞췄다.

이에 대해 양측은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태다. 앞서 제니퍼 로렌스는 니콜라스 홀트와 결별 후 크리스 마틴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하지만 3개월 만에 다시 결별을 했다. 이후 한 달만에 리암 헴스워스와 열애설이 제기돼 주목을 받고 있다.

제니퍼 로렌스 리암 헴스워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니퍼 로렌스 리암 헴스워스 한 달이면 충분하지” “제니퍼 로렌스 리암 헴스워스 그럴 수도 있지” “제니퍼 로렌스 리암 헴스워스, 매력적인가 보네” “제니퍼 로렌스 리암 헴스워스..잘 어울린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서울신문DB (제니퍼 로렌스 리암 헴스워스)

연예팀 ch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