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비공개 결혼식 사진, 공개했다가 사라져? “블로그 운영 신중히 생각” 알고 보니
이보희 기자
수정 2014-07-19 00:34
입력 2014-07-19 00:00
‘이효리 결혼식 사진’
가수 이효리의 결혼식 사진이 화제다.
이효리는 18일 자신의 블로그에 “소길댁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게시글에서 이효리는 “많은 분들의 의견 잘 들었다. 다들 너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블로그 운영에 대해선 좀 더 신중히 생각해본 후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자기 일처럼 걱정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고 전했다.
앞서 이효리는 비공개로 진행했던 가수 이상순과의 결혼식 사진을 블로그를 통해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나 이날 해당 게시물을 전체 공개가 아닌 이웃을 맺은 사람들만 볼 수 있게 이웃 공개로 바꿔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는 이효리가 블로그의 전체 공개와 이웃 공개의 차이를 확인해보려던 중 일어난 해프닝으로 밝혀졌다. 현재는 이효리 결혼식 사진을 이웃을 맺지 않아도 확인할 수 있다.
이효리는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소길댁입니다. 저 블로그 사진 삭제한 적도 블로그 중단한다 한 적도 없으니 걱정 마시기 바랍니다”라고 직접 밝히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이효리 결혼식 사진 비공개로 바꾸지 마요”, “이효리 결혼식 사진 이미 온라인에 다 퍼졌는데 이제 와서 비공개 하면 뭐 하겠나”, “이효리 결혼식 사진 아름답다”, “이효리 악플에 지지 말고 블로그 꿋꿋하게 잘 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이효리 블로그(이효리 결혼식 사진)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