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우리는 20세기 소년소녀!’
김태이 기자
수정 2017-09-29 17:28
입력 2017-09-29 17:28
/
37
-
’우리는 20세기 소년소녀!’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안세하(왼쪽부터), 김지석, 한예슬, 류현경, 이상희, 이상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한예슬, ’20세기 소녀로 돌아 왔어요’배우 한예슬이 29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MBC 월화특별기획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
류현경, ’배역 위해 15kg 증가’배우 류현경이 29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MBC 월화특별기획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
김지석, ’로코 장인’배우 김지석이 29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MBC 월화특별기획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
이상희, ’행복을 주는 하트’배우 이상희가 29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MBC 월화특별기획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
이상우, 결혼 후 첫 작품은 ’20세기 소년소녀’배우 이상우가 29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MBC 월화특별기획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
’여자들 우정 그리고 남사친’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상희(왼쪽부터), 김지석, 한예슬, 류현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사랑 독차지한 한예슬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김지석(왼쪽부터), 한예슬 이상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20세기 소년소녀, 사랑해주세요~’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안세하(왼쪽부터), 김지석, 한예슬, 류현경, 이상희, 이상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지석, ’사랑이 넘치는 하트’배우 김지석이 29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MBC 월화특별기획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안세하(왼쪽부터), 김지석, 한예슬, 류현경, 이상희, 이상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우정으로 똘똘 뭉쳤어요’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상희(왼쪽부터), 김지석, 한예슬, 류현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류형경, ’15kg 살 쪄도 귀여운 외모’배우 류현경이 29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MBC 월화특별기획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
한예슬, 남심 독차지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김지석(왼쪽부터), 한예슬 이상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한예슬 ’미모 뽐내는 중’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한예슬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한예슬, 똑단발 미녀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한예슬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한예슬, 바비인형 몸매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한예슬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지석-한예슬, 러블리한 커플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김지석과 한예슬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지석-한예슬 ’만세!’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김지석과 한예슬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여배우가 계단을 오를 때 필요한 것’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김지석과 한예슬이 담요를 들고 입장하고 있다.
연합뉴스 -
수트 자태 뽐내는 이상우배우 이상우가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로맨스남의 매력’ 김지석배우 김지석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류현경, 배역 위해 체중 증량배우 류현경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안세하-류현경, 머리 위로 하트배우 류현경(왼쪽), 안세하가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안세하, 환한 미소배우 안세하가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상희, 원피스로 뽐낸 미모배우 이상희가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인사말하는 이상희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상희가 인사말을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상우 ”왕년의 아이돌 역 맡았습니다”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상우가 인사말을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인사말하는 김지석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김지석이 인사말을하고 있다.
연합뉴스 -
한예슬, 남심 녹이는 매력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한예슬이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한예슬 ’사르르 녹는 목소리’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한예슬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안세하 ”제가 맡은 역은 정우성”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안세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배역 소개하는 류현경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류현경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지석-한예슬, ’선남선녀가 따로없네’배우 김지석, 한예슬(오른쪽)이 29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MBC 월화특별기획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
이상희, ’매력 부자’배우 이상희가 29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MBC 월화특별기획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
이상우, ’결혼 후 더 멋져졌네’배우 이상우가 29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MBC 월화특별기획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
김지석-한예슬, ’로코 장인들의 만남’배우 김지석(왼쪽), 한예슬이 29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MBC 월화특별기획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 배우 안세하(왼쪽부터), 김지석, 한예슬, 류현경, 이상희, 이상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