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2’ 안우연, 한예리에 “내 얘기 하지 마요” 수상한 만남 포착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임효진 기자
수정 2017-09-08 17:20
입력 2017-09-08 17:20
‘청춘시대2’ 한예리의 수상한 변장이 포착됐다.
이미지 확대
청춘시대2 한예리
청춘시대2 한예리
8일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측은 검은 모자와 선글라스로 나름 변장을 시도한 한예리의 스틸을 공개했다.

대학 시절 내내 아르바이트를 하느라 요즘 아이돌에 관해서는 문외한인 윤진명(한예리 분).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경영지원팀에 합격했지만, 멤버 얼굴까지 모두 아는 건 빅뱅이 전부이다보니 진명에게 회사의 핫한 아이돌 제5열, 핫플레이스는 그저 길쭉한 애들일 수밖에 없었다. 데뷔 후 5년째 뜨지 못한 아스가르드의 서브 보컬 헤임달(안우연 분)은 더더욱 알 리가 없었다.

게다가 눈 한 번 마주쳤다고 접선하듯 다가와 “미안한데요. 내 얘기하지 마요”라더니 “나보고 왜 웃었어요?”라고 묻는 헤임달은 진명에게 당황스러운 존재였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변장이 들켰는지 선글라스를 벗고 당혹스러운 얼굴로 헤임달을 마주한 진명의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이유다.

‘청춘시대2’ 측 관계자는 “진명이 아스가르드의 평가를 위해 그들의 스케줄에 따라간다. 대중의 관심에 목마른 헤임달이 무대 아래 진명을 알아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해달라”며 “철의 여인 진명마저 당황하게 하는 헤임달, 두 사람의 예측 불가한 에피소드, 그리고 진명이 굳이 변장까지 한 이유는 무엇일지 본방송에서 함께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이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드라마하우스, 테이크투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