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최강희-권상우 ‘추리의 여왕에서 만났어요’
김태이 기자
수정 2017-04-03 16:31
입력 2017-04-03 16:30
/
22
-
최강희-권상우 ’추리의 여왕에서 만났어요’배우 최강희와 권상우가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추리의 여왕 vs 직감의 제왕배우 최강희와 권상우가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최강희 ’하늘하늘’배우 최강희가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권상우 ’봄 분위기는 꽃셔츠로’배우 권상우가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신현빈 ’봄바람에 날아갈 듯한 몸매’배우 신현빈이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원근 ’추리의 여왕에서 만나요’배우 이원근이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선녀룩을 선보이는 최강희배우 최강희가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신현빈 ’봄바람에 날아갈 듯한 몸매’배우 신현빈이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원근 ’훈훈한 미소 교과서’배우 이원근이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최강희, 여전히 최강 동안배우 최강희가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신현빈 ’추리의 여왕에서 만나요’배우 신현빈이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원근 ’심쿵 미소’배우 이원근이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최강희-권상우 ’이들의 추리물은 어떨까?’배우 최강희와 권상우가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셜록-왓슨? 아니 설옥-완승입니다’배우 최강희, 권상우가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신현빈 ’꽃받침~’배우 신현빈(왼쪽)과 권상우가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신현빈 ’앙탈~’배우 신현빈(왼쪽)과 권상우가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원근-최강희 ’나이차 안 느껴지죠?’배우 이원근(왼쪽)과 최강희가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과장 가고 ’추리의 여왕’이 온다배우 이원근(왼쪽부터), 신현빈, 최강희 권상우가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결국은 감독이 범인이죠’배우 이원근(왼쪽부터), 신현빈, 김진우 연출, 최강희, 권상우가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KBS2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배우 이원근(왼쪽부터), 신현빈, 김진우 연출, 최강희, 권상우가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추리의 여왕’ 설옥 등장배우 최강희가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무대에 오르고 있다.
연합뉴스 -
최강희 ’내 이름은 설옥, 탐정이죠’배우 최강희가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배우 최강희와 권상우가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