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공유 김고은, 아련한 손길에서 피어나는 ‘애틋 로맨스’
임효진 기자
수정 2016-12-09 11:24
입력 2016-12-09 11:20
/
16
-
도깨비 공유 김고은 -
도깨비 김고은 육성재 -
도깨비 공유 이동욱 -
도깨비 공유사진=tvN ‘도깨비’ 공식 페이스북 -
공유 김고은 도깨비 -
‘도깨비’ 첫방, 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육성재 -
‘도깨비’ 공유 -
도깨비 공유 -
도깨비 인물관계도 -
도깨비 공유 -
포즈 취하는 김고은-공유배우 김고은(왼쪽)과 공유가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공유-이동욱, 흑백 알파고 패션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동욱, ’공유를 데려왔습니다’배우 공유(왼쪽)와 이동욱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에서 무대에 오르고 있다.
연합뉴스 -
‘도깨비’ 공유 -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비투비의 육성재(왼쪽부터), 배우 이동욱, 유인나, 김고은, 공유가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포즈 취하는 이동욱-유인나배우 이동욱(왼쪽)과 유인나가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도깨비’ 공유 김고은의 애틋한 바닷가 신이 공개됐다.
9일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 측은 공유가 김고은의 머리를 다정다감하게 ‘쓰담’하고 있는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부슬부슬 내리는 빗속에서 한 우산으로 비를 피하고 있다. 특히 애잔한 눈빛을 한 공유는 눈물이 맺힌 채 김고은의 머리를 살포시 어루만지고 있다.
공유와 김고은의 ‘애틋한 쓰담쓰담’ 장면은 지난 10월 26일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에서 촬영됐다. 이 장면은 도깨비와 도깨비 신부의 감정선이 무엇보다 중요했던 터. 두 사람은 장면을 촬영하기 전부터 서로에게 시선을 떼지 않은 채로 대사를 꼼꼼하게 맞춰 보는가 하면, 움직이는 동선과 제스처까지 체크하는 등 각별한 호흡을 드러냈다.
더욱이 이날 촬영에는 부슬부슬 내리는 비를 실감나게 표현하기 위해 살수차가 동원되는 등 공을 들인 것으로 전해졌다. 공유와 김고은은 차분하게 감정을 다잡은 데 이어 쏟아지는 물줄기 속에서 NG 한 번 없이 ‘OK’사인을 받아냈다. 캐릭터에 완벽 빙의 된 두 사람의 남다른 연기 열정과 제작진들의 고군분투가 그림 같이 아름다운 ‘심쿵 명장면’을 완성했던 셈이다.
제작진 측은 “공유와 김고은은 웃음을 머금은 화사한 자태부터 설명이 필요 없는 연기력과 뛰어난 표현력까지, 기분 좋은 ‘힐링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현장에 힘이 되고 있다”라며 “3회부터는 도깨비와 도깨비 신부의 신비롭고도 미묘한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그려지게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는 이날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화앤담픽처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