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빨로맨스 류준열♥황정음 어깨에 얹은 손 ‘로맨스 본격화 조짐?’
-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류준열 황정음.사진=화이브라더스 -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이청아사진=화이브라더스 -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이수혁사진=화이브라더스 -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류준열사진=화이브라더스 -
’운빨로맨스’ 출연진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수혁(왼쪽부터), 이청아, 황정음, 류준열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운빨로맨스’ 출연진과 감독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수혁(왼쪽부터), 이청아, 김경희 연출, 황정음, 류준열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셀카찍는 ’운빨로맨스’ 출연진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수혁(왼쪽부터), 이청아, 황정음, 류준열이 휴대전화로 셀카를 찍고 있다.
연합뉴스 -
드라마서 호흡맞추는 류준열-황정음배우 류준열(왼쪽)과 황정음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운빨로맨스’ 이수혁-황정음배우 이수혁(왼쪽)과 황정음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커플룩 맞춘 류준열-이청아배우 류준열(오른쪽), 이청아가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손인사하는 새색시 황정음배우 황정음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류준열-황정음, 손 꼭잡고배우 류준열(왼쪽)과 황정음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첫 지상파 주연 맡은 류준열배우 류준열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장에 들어서고 있다.
연합뉴스 -
로맨스코미디 주연 맡은 류준열배우 류준열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장에 들어서고 있다.
연합뉴스 -
세계적 테니스선수 연기하는 이수혁배우 이수혁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빠져드는 외모의 이청아배우 이청아가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장에 들어서고 있다.
연합뉴스 -
이청아, ’빠져드는 미모’배우 이청아가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빠져드는 미소배우 류준열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훤칠한 키의 이수혁배우 이수혁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손인사하는 이청아배우 이청아가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인사말하는 김경희김경희 연출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대화 나누는 황정음-류준열배우 황정음(왼쪽)과 류준열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 도중 대화를 나누고 있다.
연합뉴스 -
미소짓는 황정음배우 황정음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손 미남이래요’배우 류준열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삼각관계일까?’배우 류준열(왼쪽부터), 황정음, 이수혁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사옥에서 열린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의 네 주인공인 황정음, 류준열, 이수혁, 이청아가 극 중 제제팩토리 워크샵에 함께 가면서 사각 로맨스가 본격화될 전망이다.
22일 ‘운빨로맨스’ (극본 최윤교, 연출 김경희, 제작 화이브라더스c&m) 제작사인 화이브라더스 c&m 측은 이날 방송 예정인 9회에서 제수호(류준열)가 대표로 있는 제제팩토리 전 직원이 워크샵을 떠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워크샵에는 VR 게임 모델인 개리 초이(이수혁)과 그의 에이전트 한설희(이청아)까지 모두 합류하며 흥미진진한 그림을 예고했다.
세상 모든 MT와 워크샵엔 ‘대형 사건’이 따라다닌다는 ‘속설’에 걸맞게, 이번 제제팩토리 워크샵은 네 사람의 로맨스에 새로운 전환점을 던져줄 전망이다.
제제팩토리 워크샵에서 직원들은 사륜 바이크를 타고 레이싱을 하게 되는데,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제수호(류준열)가 심보늬(황정음)의 바이크 뒷자리에 탄 채 어깨에 살포시 손을 올려놓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워크샵의 ‘백미’인 ‘진실게임’에서 제제팩토리 식구들이 의심해 왔던 제수호와 심보늬의 관계를 추궁하게 되면서, 더욱 재밌는 상황들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작사 측은 “예상치 못한 전개가 펼쳐지면서 로맨틱한 장면도 나올 것”이라며 “극 전개의 ‘대 격변’이 펼쳐질 9회에 많은 시청을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는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임효진 인턴기자 3a5a7a6a@seoul.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