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까르보나라, 정체는 신화 이민우 “댄스전문 이미지… 나도 노래할 수 있다”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수정 2023-02-16 11:11
입력 2016-04-10 20:42
이미지 확대
복면가왕 까르보나라
복면가왕 까르보나라
복면가왕 ‘까르보나라’의 정체가 원조 아이돌그룹 신화의 멤버 이민우로 밝혀졌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에서는 ‘까르보나라’와 ‘투표하세요’가 2라운드 대결을 펼쳤다.

이날 ‘까르보나라’와 ‘투표하세요’는 3라운드 진출을 위해 각자 ‘Kiss me’와 ‘나를 외치다’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까르보나라’는 경쾌한 리듬에 그루브를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투표하세요’는 놀라운 성량으로 청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후 투표결과, ‘투표하세요’는 ‘까르보나라’를 꺾고 3라운드에 진출했다. 룰에 따라 복면을 벗은 ‘까르보나라’의 정체는 그룹 신화의 멤버이자 솔로가수 M인 이민우였다.

이민우는 “신화의 메인 보컬이 신혜성인건 모두가 알고 있지만 서브보컬인 나와 동완이 때문에 빛을 발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복면가왕 출연 계기에 대해 “댄스 전문 이미지가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저 노래한다고 말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민우는 “가면을 벗을 때 나를 알아봐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너무 고맙더라”고 덧붙였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설리, 최자와 침대사진 공개 ‘SNS 해킹?’

▶나비, 장동민 엉덩이 봤다? “직접 좌약 넣어준다” 경악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