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매회 화제를 모았던 치타가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를 통해 자신의 셀프 메이크업 비법을 모두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지 확대
‘언프리티 랩스타’ 치타, <겟잇뷰티> ‘토킹미러’ 통해 셀프 메이크업 비법 공개 사진제공: 얼라이브(C9 Ent)
치타는 오늘(22일) 밤 9시에 방송되는 <겟잇뷰티> ‘토킹미러’에 등장,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유감없이 발휘했던 자신의 메이크업 비법을 모두 전수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특히, 치타의 아이메이크업은 20-30대 여성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치타 따라잡기’, ‘치타 메이크업’, ‘치타 아이메이크업’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확산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평소 뷰티와 패션 분야에 관심이 많아 모든 스타일링을 본인이 직접 하는 것으로 알려진 치타는 자신만의 메이크업 팁은 물론, 가장 큰 관심이 집중되는 아이메이크업 방법도 단계별로 노출할 예정이라고.
<겟잇뷰티> ‘토킹미러’를 통해 많은 셀럽들이 자신만의 특급 노하우를 전하며 ‘뷰티’ 마니아들의 바이블로 자리잡은 이 코너를 통해 치타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방송 전부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치타 소속사 얼라이브(C9 Ent)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스태프들이 몇 번이나 감탄사를 쏟아낼 정도로 치타가 다양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다. 민낯부터 자신의 트레이드마크로 자리잡은 아이메이크업 과정을 선보이는 장면에서는 촬영임을 잊고 너무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