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언, 오늘 ‘김창렬 올드스쿨’ 출연 참한 외모 “내공쌓인 반전입담 보일 것”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14-11-26 15:17
입력 2014-11-26 00:00
이미지 확대
배우 임성언, ‘김창렬 올드스쿨’ 출연…내공쌓인 입담 과시
배우 임성언, ‘김창렬 올드스쿨’ 출연…내공쌓인 입담 과시 사진제공=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


배우 임성언(32)이 SBS 파워FM(107.7MHz) 라디오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한다.

임성언은 연애 중 여자들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코너인 ‘왓 위민 원트’(What women want)에서 배우 이용주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연애와 관련된 속사정을 통한 진솔한 이야기들을 꾸밈없이 털어놓을 예정이다.

최근 임성언은 부와 명성의 상징인 청담동에서 펼쳐지는 상류 사회의 스캔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SBS 아침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에서 쫓겨난 청담동 며느리 ‘이재니’ 역으로 열연하며, 극중 악역에서 조력자로의 캐릭터 변화를 훌륭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라디오로도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굉장히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출연으로 그간 쌓아두었던 입담의 내공을 보여드릴 것” 이라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했다.

임성언의 라디오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임성언, 청담동 스캔들의 뒷 얘기 공개?”, “임성언, 청담동 며느리다운 포스 있는 토크를 기대”, “임성언, 라디오에서도 볼 수 있어서 좋아요”와 같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임성언이 출연하는 SBS 파워FM 라디오 ‘김창렬의 올드스쿨’은 금일(26일) 오후 5시에 방송될 예정이며,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화면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