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하이라이트]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13-09-13 00:00
입력 2013-09-13 00:00
■혹성탈출(CGV 밤 10시) 지구 시간 2673년 3월 26일. 삭막해진 세상에 모든 미련을 버린 테일러 일행을 태운 우주선이 케이프 케네디에서 쏘아 올려진다. 우주선은 1년 6개월 만에 어느 행성에 불시착한다. 이곳은 지구에서 320광년 떨어져 있는 이름 모를 행성으로 추측된다. 한편 행성에 생명체가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탐사 여행을 하던 그들은 원시인 무리를 발견한다.

■한니발(AXN 밤 12시 30분) 자신이 체서피크 리퍼라 생각해 온 기디언 박사는 블룸 박사를 통해 사실을 확인한 후 칠튼 박사를 살인유도로 고소하게 된다. 법정에서 자신이 심리유도를 사용했다는 혐의가 인정될까 두려워진 칠튼 박사는 은밀하게 기디언 박사의 탈출을 돕는다. 호송 도중 탈출한 기디언 박사는 자신의 심리를 분석했던 의사들을 죽이면서 리퍼를 유인한다.

■막이래쇼:무작정탐험대 5(투니버스 밤 7시) 휴가 여행 패키지로 오늘만큼은 텐트가 아닌 펜션에 묵으면서 최고급 저녁 식사에 특별한 놀 거리를 즐길 수 있다. 게다가 멤버 한명당 방이 하나씩 주어진다. 하지만 제작진의 착오로 패키지에는 다섯명만 예약되고 한명의 멤버는 야외에서 취침해야 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접하게 된다.

■문화갤러리 예감(국회방송 밤 8시 30분) 다섯명의 수녀가 펼치는 좌충우돌의 뮤지컬로 23년째 롱런 중인 ‘난센스’의 두 번째 이야기를 만나본다. 또한 미술 애호가들도 선호하지 않는다는 한국화를 완판시킨 25살의 스타 화가 김현정을 만난다. 한국화 ‘내숭 시리즈’로 주목받는 그녀만의 재기 발랄한 작품 세계를 들여다보며 러시아 작곡가 차이콥스키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낚시터 탐방(FTV 오후 6시 50분) 가을의 문턱에 접어드는 9월 윤미는 충남 당진의 가교리 낚시터를 탐방하고자 길을 나선다. 사계절 내내 씨알이 준수한 붕어를 잡는 손맛을 꾸준히 볼 수 있다고 알려진 가교리 낚시터에서 윤미는 월척을 잡을 수 있을까. 월척 붕어와 잉어, 향어까지 잡을 수 있는 가교리 낚시터로 떠나본다.



■로봇과 몬스터:가수가 된 로봇과 몬스터(니켈로디언 오후 2시) 히트곡을 만들어 인기 가수가 된 로봇과 몬스터. 그러나 사부의 딸 로보 오노의 말에 넘어간 몬스터는 밴드 탈퇴를 선언한다. 로봇은 몬스터를 대신할 가수로 제이디를 구하지만 마음이 허전하다. 결국 로봇은 몬스터의 의견을 존중해 로봇이 쓴 노래를 부르기로 하고 함께 무대에 서는데….

2013-09-13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