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부모님 모시고 파리 여행 “오래 간직될 추억”

업데이트 2024-04-20 14:55
입력 2024-04-20 14:55
이미지 확대
신세경 인스타그램 캡처
신세경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신세경이 부모님을 모시고 파리 여행을 떠났다.

지난 19일 신세경의 유튜브 채널 ‘신세경 sjkuksee’에는 ‘파리에서 먹은 모든 것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미지 확대
유튜브 채널 신세경 sjkuksee 캡처
유튜브 채널 신세경 sjkuksee 캡처
신세경은 영상 소개란을 통해 “여러분! 잘 지내고 계셨지요?!! 이번 영상도 길이가 꽤 길어요.. 이번 영상에는 로저 비비에 2024 F/W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한 내용과, 엄마 아빠와 함께 파리를 여행한 기록이 담겨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말 오랜만에 아빠와 함께한 여행이었는데요, 여러모로 뜻깊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오래오래 간직하게 될 추억을 만들고 왔어요”라고 덧붙였다.

영상 속 신세경은 파리에서 일정을 마친 후 샐러드로 식사를 해결하고 운동도 했다. 다음 날 아침에는 조식으로 가벼운 식단으로 해결했다. 이후 드레스를 예쁘게 차려입고 한 행사에 참석, 여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후 파리에 도착한 부모님과 합류한 신세경. 부모님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며 “귀여워”라고 미소 짓기도 했다. 신세경은 “초반 이틀 정도는 특별히 정해둔 일정 없이 편하게 돌아다니기로 했다. 시차 때문에 배로 피곤하실 테도 구경할 것들이 많기 때문”이라며 가이드를 자처, 본격 효도 여행을 시작했다.

일정을 앞뒀을 때 관리 상태에 들어갔던 신세경이었지만 부모님과 함께 여행할 때는 여러 맛집을 찾아다니며 즐겁게 지냈다. 부모님의 사진도 열심히 찍어드리는 등 효도를 이어갔다.

뉴스24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