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강하늘-박서준, 훈훈한 비주얼 ‘이 조합 완벽해’
강경민 기자
수정 2017-07-17 15:58
입력 2017-07-17 15:58
/
6
-
경찰제복이 잘 어울리는 강하늘-박서준배우 강하늘(왼쪽)과 박서준이 17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청년경찰’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강하늘-박서준, 훈훈한 경찰대생배우 강하늘(왼쪽)과 박서준이 17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청년경찰’ 제작보고회에서 선서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
강하늘-박서준, 이 조합 완벽해배우 강하늘(왼쪽)과 박서준이 17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청년경찰’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박서준과 강하늘의 만남배우 강하늘(왼쪽)과 박서준이 17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청년경찰’ 제작보고회에서 선서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박서준-강하늘, 꽃을 든 남자들배우 박서준(왼쪽)과 강하늘이 17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청년경찰’ 제작보고회에서 서로 격려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박서준-강하늘 ’훈남 경찰대생 인사드립니다’배우 박서준(오른쪽)과 강하늘이 17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청년경찰’ 제작보고회에서 경례하고 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