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시선 사로잡는 마마무
김태이 기자
수정 2017-06-22 17:41
입력 2017-06-22 17:41
/
20
-
시선 사로잡는 마마무그룹 마마무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열린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에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귀를 사로잡는 마마무’그룹 마마무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마마무 ’퍼플’ 컴백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열린 그룹 마마무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에 마마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매력 넘치는 마마무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열린 그룹 마마무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에 마마무(문별, 솔라, 휘인, 화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마마무 ’이번 컨셉은 큐티 허세’그룹 마마무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빛나는 미모’ 솔라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열린 그룹 마마무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에 솔라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무한매력’ 휘인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열린 그룹 마마무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에 휘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깜찍한 쉼표머리’ 문별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열린 그룹 마마무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에 문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시선강탈’ 화사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열린 그룹 마마무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에 화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마마무, 신곡 ’아재 개그’그룹 마마무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거침없는 휘인그룹 마마무의 휘인이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질문 듣는 마마무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열린 그룹 마마무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에 문별(왼쪽부터), 솔라, 휘인, 화사가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연합뉴스 -
마마무 ’나로 말할 것 같으면’그룹 마마무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카리스마’ 문별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열린 마마무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에 문별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무대 휩쓰는 솔라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열린 마마무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에 솔라가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화사 ’나로 말할 것 같으면’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열린 마마무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에 화사가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마마무로 말할 것 같으면’그룹 마마무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열린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에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화사 ’독보적 존재감’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열린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솔라 ’폭발적 가창력’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열린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엄지 척’ 솔라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열린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그룹 마마무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브이홀에서 열린 미니앨범 ‘퍼플’(Purple) 미디어 쇼케이스에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