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상큼 발랄한 소녀들의 ‘심쿵’ 무대
신성은 기자
수정 2016-11-09 14:00
입력 2016-11-09 13:58
/
12
-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가 9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유플렉스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신곡 ’짠쿵쾅’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가 9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유플렉스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하트 모양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가 9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유플렉스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신곡 ’짠쿵쾅’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의 나윤(왼쪽부터), 주이, 연우, 낸시, 혜빈, 아인, 제인이 9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유플렉스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가 9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유플렉스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신곡 춤을 시연하고 있다.
연합뉴스 -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의 낸시가 9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유플렉스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의 주이가 9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유플렉스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의 아인이 9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유플렉스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의 나윤이 9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유플렉스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의 제인이 9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유플렉스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의 연우가 9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유플렉스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의 혜빈가 9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유플렉스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가 9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현대유플렉스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신곡 ‘짠쿵쾅’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