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들’ 김우빈 샤워신 비화 공개…과거 ‘뱀파이어 아이돌’ 영상 보니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14-11-19 00:00
입력 2014-11-19 00:00
이미지 확대
기술자들 김우빈
기술자들 김우빈


김우빈의 샤워신 비화가 공개돼 화제다.

이와 함께 김우빈의 과거 시트콤 MBN ‘뱀파이어 아이돌’ 영상도 눈길을 끈다.

18일 영화 ‘기술자들’(감독 김홍선)의 제작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김우빈, 고창석, 이현우가 참석해 질의응답시간을 가졌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우빈은 ‘도둑들’의 예니콜(전지현)을 잇는 섹시한 금고 털이범으로 변신, 샤워하는 신을 선보였다.

김우빈은 전지현과의 비교에 “제가 어떻게 전지현 선배님께 감히”라며 “샤워 신 촬영을 위해 밥을 좀 덜 먹었다. 그날 야식으로 피자가 나왔는데 평소보다 많이 못 먹었다. 감독님께 30분만 시간을 달라고 해서 바로 운동하고 촬영했다”라고 촬영 뒷얘기를 전했다.

이에 고창석은 “모델이라 과일만 먹을 줄 알았는데, 회사에서 아무 것도 안 먹이나 싶을 정도로 잘 먹는다. 밥을 엄청 먹는다”고 김우빈의 식성을 폭로했다.

한편 과거 김우빈이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에 출연했을 당시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기술자들’은 인천세관에 숨겨진 돈 1500억원을 제한시간 40분 안에 훔쳐내기 위해 최고의 기술자들 지혁(김우빈), 구인(고창석), 종배(이현우)가 뭉친 이야기를 담았다. 12월 24일 개봉.



기술자들 김우빈 소식에 네티즌들은 “기술자들 김우빈, 기대하는 중”, “기술자들 김우빈, 샤워신 기대된다”, 기술자들 김우빈, 시트콤 영상 완전 웃기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