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클라라, 첫 방송진행자로 발탁 ‘승승장구’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14-10-29 17:26
입력 2014-10-29 00:00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에 선정된 방송인 클라라가 메인 진행자로 발탁돼 화제다.

이미지 확대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에 선정된 방송인 클라라가 메인 진행자로 발탁돼 화제다. 사진제공: 쎄씨X구글+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에 선정된 방송인 클라라가 메인 진행자로 발탁돼 화제다.
사진제공: 쎄씨X구글+


아시아 트렌드 매거진 쎄씨가 오는 10월 31일 저녁 6시 50분, 디지털 패션 프로그램 ‘클라라디오’를 첫 방송한다. 구글의 행아웃 온 에어(Hangouts on Air) 기능을 통해 방송되는 ‘클라라디오’는 집에서는 컴퓨터로, 이동 중에는 쎄씨디지털(www.cecidigital.com)과 구글+ 모바일 앱으로 접속해 어디에서든 시청할 수 있다.

클라라디오의 첫 방송을 맡게 된 메인 진행자 클라라는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화상 채팅 방식이라는 점과 전 세계 사용자가 동시에 시청할 수 있다는 점이 신선하다. 앞으로 흥미로운 패션 아이템들을 선정해 클라라만의 방식으로 소개하겠다. 스타일은? 클라라디오!”라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쎄씨의 디지털미디어 김정은 팀장은 “최근 영상 컨텐트가 단순히 보는 것에서 즐기는 트렌드로 변화되면서, 누구나 쉽게 영상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아시아 트렌드 매거진 쎄씨가 국내 최초로 구글 행아웃과 콜라보레이션하여 라이브 영상 콘텐트를 제작했다”며 “클라라는 실제로도 위트있는 스타일을 즐기는 셀러브리티다. 우리들과 마찬가지로 외출 전 옷장 앞에서 스타일을 위해 고심하고 도전하며 터득한 솔직한 노하우를 독자들과 생방송으로 소통하고 친근하게 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31일 첫 방송은 녹화 방송으로 진행되며 11월 중순부터 방송될 예정인 ‘클라라디오’ 2회부터는 본격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실시간 댓글 기능을 활용해 클라라에게 궁금한 점을 묻고 재치 있는 그녀의 대답도 직접 들을 수 있을 것. 또, 시청자 중 일부는 행아웃 온 에어에 직접 초대받아 그녀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첫 방송은 클라라가 최근 가장 즐기는 패션 아이템인 ‘모자’를 주제로 진행된다. 10월 31일 저녁 6시 50분, 쎄씨디지털 홈페이지(www.cecidigital.com)에 접속하면 방송을 볼 수 있다. 방송을 끝까지 보면 맞출 수 있는 퀴즈도 있어 당첨자에겐 클라라가 소개한 모자 중 하나를 선물로 증정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