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풍 토마토냉면 트위터에 레시피 깜짝 공개…전현무 폭풍흡입 뒤 감동한 김풍 토마토냉면이란?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14-08-16 23:42
입력 2014-08-16 00:00
이미지 확대
김풍 토마토냉면. / 김풍 트위터
김풍 토마토냉면. / 김풍 트위터


만화가 김풍이 화제의 ‘토마토 냉면’의 레시피를 전격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네가 사는 그 집’ 편으로 방송인 전현무가 만화가 김풍의 집을 찾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김풍은 배고픈 전현무에게 토마토 냉면을 만들어주겠다고 나섰다. 이에 전현무는 “토마토? 냉면? 조합이 이상하다”며 못마땅해 했다.

투덜거리는 전현무는 한 젓가락 먹어보더니 “의외의 맛”이라며 “재료의 모든 맛이 다 난다”라고 극찬했다. 결국 전현무는 ‘토마토 냉면’을 세 그릇이나 먹는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풍은 자신의 SNS에 직접 레시피를 공개했다. 그는 “’나혼자산다’에 나온 레시피를 알려주겠다”며 “토마토 1개, 고추장 1큰술, 마늘 1개, 양파 1/4쪽, 소금 1티스푼, 설탕 3큰술, 식초 1티스푼해서 믹서기에 갈아서 삶은 면에 비벼먹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토마토 냉면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이미지 확대
김풍 토마토냉면. / MBC
김풍 토마토냉면. / MBC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얀색 그릇에 정갈하게 담긴 냉면과 고기가 먹음직스럽게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김풍 토마토 냉면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풍 토마토 냉면, 나도 만들어봐야겠다” “김풍 토마토 냉면, 김풍 작가 대단하다” “김풍 토마토 냉면, 김풍 작가 얼굴도 잘생겼던데” “김풍 토마토 냉면, 전현무 진짜 잘 먹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