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줄곧 SNS 투표 인증, “우리 투표합시다!”
수정 2014-06-04 16:25
입력 2014-06-04 00:00
사진출처=가수 황찬성 트위터
4일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맞아 연예인들이 자신의 SNS를 통해 투표 인증샷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
9
-
4일 윤종신은 자신의 트위터에 “투표 덕에 항상 들어와 보는 서울예고. 학교 구경 잘하고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출처=윤종신 트위터 -
그룹 레인보우 지숙은 4일 오전 자신의 SNS에 “상쾌한 아침공기 마시며 투표하고 왔지숙! 집에 내려오니 가족끼리 오순도순 밥 먹는 즐거움까지. 투표로 여러분들의 소중한 권리 오늘 행사 하세요” 라는 글과 함께 6.4지방선거 투표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출처=지숙 SNS -
조권은 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하고 연습 가는 길”이라며 “오늘 소중한 한 표! 투표로 응원하세요!”라고 게재했다.
사진출처=조권 인스타그램
-
서경석은 4일 자신의 트위터에 “방금 나와 가족을 위해 투표로 응원했습니다. 여러분도 응원하실거죠. 밖에 아직 나오지 않으신 분들 오늘 날씨 궁금하시죠. 한마디로 투표하기 딱 좋은 날씨예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출처=서경석 트위터 -
영화평론가이자 방송인 허지웅 투표 인증샷
사진출처=허지웅 트위터
-
가수 황찬성 투표 인증샷
사진출처=가수 황찬성 트위터 -
방송인 최희 투표 인증샷
사진출처=최희 트위터 -
4일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를 마치고 나온 전현무
사진출처=전현무 트위터 -
4일 지방선거 투표 인증샷을 올린 가수 이효리
사진출처=이효리 트위터
가수 이효리, 윤종신, 아나운서 공서영, 방송인 전현무, 최희, 그룹 2PM의 황찬성, 방송인 허지웅 등 인기 있는 연예인들이 계속해서 투표 인증샷을 올림과 동시에 투표를 독려하는 글을 게재하여 투표율을 높이는데 효과가 있지 않을까 누리꾼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