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기몸매’ NS윤지,화보서 청순-섹시녀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13-05-27 13:32
입력 2013-05-27 00:00
’베이글녀’ 가수 NS윤지가 속옷화보에서 도자기로 빚은 듯한 몸매를 과시했다.

NS윤지는 패션지 슈어와 함께 신영와코루의 언더웨어브랜드 ‘솔브(Solb)’ 여름 화보에서 다양한 색색깔의 브래지어 차림으로 청초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군더더기 없는 전신 타이즈 무대의상과 예능프로그램 ‘싱글즈2’로 숱한 화제를 모아 ‘다이어트를 일으키는 몸매’로 화제를 모아왔다.

여름화보에 걸맞게 화이트톤으로 진행된 화보에서 햇살 좋은 여름날을 즐기는 NS윤지의 일상을 보여준다. 볼륨 있으면서도 군살없는 완벽한 몸매를 드러낸 브래지어 차림의 파격적인 노출에도 싱그러운 여름 여인으로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파스텔 레몬 컬러 브라는 하얀 니(knee) 타이즈와 시스루 카디건을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선보인다. 리본 장식의 하늘색 브라를 입은 컷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어우러져 부드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빨간색 마린 디자인의 브래지어는 닻 모양의 목걸이를 매치한데다 시스루 셔츠를 걸쳐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핫핑크 브래지어로 여름을 기다리는 발랄한 모습을, 흘러내릴 듯한 화이트 셔츠안으로 보이는 레이스 장식이 가득한 화이트 브래지어는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보이프렌드룩을 보여준다.

NS윤지의 상큼한 여름 스타일링은 슈어 6월호와 솔브 홈페이지 (www.solb.co.kr) 및 블로그(www.solblog.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조현정기자 hjcho@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