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90도 예절, “사회생활 할 줄 아네”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13-03-21 10:37
입력 2013-03-21 00:00
이미지 확대
가수 이하이가 90도 예절 인사를 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가수 이하이가 90도 예절 인사를 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이하이 90도 예절 인사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하이의 놀라운 예절, 사회생활 할 줄 아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가수 이하이가 90도로 인사하는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이는 상대방이 건네는 명함을 90도로 고개를 숙인 채 두 손으로 받고 있다. 네티즌은 공손하게 예절을 지키는 이하이의 모습이 인상적이라는 반응이다.

당시 이하이는 ‘서울 재즈페스티벌 2012 인 더 파크’ 출연을 위해 제작진과 사전 회의를 나누고 있는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진은 SBS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영상 속 장면이다.

이하이는 화장기 없는 얼굴임에도 잡티 없는 뽀얀 피부를 과시하고 있다. 노란색 상의가 귀여움을 더한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이하이 90도 예절, 귀엽다”, “이하이 90도 인사로 사회생활 올 킬”. “이하이 90도 예절, 나도 배워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하이는 지난 7일 첫 정규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를 출시하고 타이틀곡 ‘잇츠 오버(IT’S OVER)’등 5곡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했다. 그녀는 오는 21일 또 다른 타이틀 곡 ‘로즈(Rose)’를 포함한 나머지 5곡의 음원과 오프라인 음반을 전격 발매한다.

e뉴스팀 sseoul@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