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광고 촬영장서 ‘여신 미모’ 발산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13-02-15 11:37
입력 2013-02-15 00:00
배우 이하늬의 광고 촬영장 속 미공개 사진이 공개됐다.

15일 이하늬의 소속사 킹콩 엔터테인먼트는 그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의 촬영장 뒷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이하늬는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여성미를 더했으며, 흰 드레스를 입고 풍만한 몸매를 한껏 과시하고 있다. 또한, 보조개 들어간 매력적인 미소와 자체발광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미지 확대
배우 이하늬가 광고 촬영장에서 아름다운 미모를 발산했다. 킹콩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하늬가 광고 촬영장에서 아름다운 미모를 발산했다.
킹콩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관계자는 “평소 밝고 털털한 성격을 자랑하는 만큼 이 날 현장에서도 친화력으로 모든 스태프와 허물없이 지내 가족적인 분위기로 이끌었으며,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유쾌한 모습으로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설명했다.

사진 속 이하늬는 소품으로 사용된 브로콜리를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면서 촬영 콘셉트를 다양하게 표현하고 있다. 또 대기실에서 헤어 손질 받거나 통화하면서 환한 미소를 보여주며 ‘남심’을 흔들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자체발광 여신 미모” “직찍임에도 굴욕 없는 우월한 비주얼” “소탈한 성격을 지닌 듯” “이하늬만의 매력적인 미소가 돋보인다” “S라인 몸매가 부럽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가연 기자 cream0901@media.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닷컴 연예팀 ssent@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