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스젠더 모델 최한빛 ‘도수코3’ 도전’편견 깨겠다’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12-07-13 13:39
입력 2012-07-13 00:00
트렌스젠더 모델 겸 배우 최한빛(25)이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 코리아3(이하 도수코3)’에 도전장을 냈다.

최한빛은 지난해 ‘공주의 남자’ 등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에 얼굴을 알린 탤런트 겸 모델. 매력적인 외모와 슈퍼모델 출신다운 늘씬한 몸매 로 주목을 받은 그는 트렌스젠더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미지 확대
모델 최한빛이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 코리아3’에 도전장을 냈다. 온스타일 제공
모델 최한빛이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 코리아3’에 도전장을 냈다.
온스타일 제공
최한빛은 14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도수코3 : 스포일러’에 등장해 간단한 신체검사부터 워킹 테스트, 심층면접 등에 참여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그는 “주변의 시선에 아랑곳않고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수영복 심사와 워킹 테스트 등에서 당당하게 자신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 최한빛은 “트렌스젠더라는 이유로 일부 패션쇼 오디션에서는 탈락하기도 했다”는 사연을 털어놓으며 “실력과 가능성으로 당당하게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부진 포부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최한빛이 오디션을 통과해 본선에 진출했을지 그 결과는 21일 방송되는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 첫 방송을 통해 알 수 있다.

이현경 기자 hk0202@media.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닷컴 연예팀 ssent@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