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영(28)이 실제 복싱대회에 출전했던 동영상이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지 확대
이시영
최근 인터넷 포털사이트에는 ‘제9회 생활인 복싱대회-이시영 시합 동영상’이라는 제목으로 이시영이 -50kg급에 출전해 상대선수와 치열한 난타전을 벌이는 동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이시영은 지난 23일 자신이 MC를 맡고있는 KBS2 연예정보프로그램 ‘연예가 중계’에서 “부족한 실력이지만. 복싱대회에 나간 적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출연한 MBC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에서는 날씬해진 몸매를 드러내면서 “복싱으로 7㎏을 감량했고. 체지방율을 4.7%까지 끌어내렸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이시영이 복싱을 본격적으로 하게 된 것은 복싱에 관련된 드라마를 준비하면서부터다. 당초 단막극 형식으로 제작예정이었던 복싱 관련 드라마에 이시영이 캐스팅되면서 운동을 시작했지만. 제작이 무산되는 가운데서도 운동을 계속 이어갔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아쉽게도 제작이 무산되면서 드라마를 통해 이시영의 복싱을 볼 수 없게 됐지만. 운동을 포기하지 않더라”며 프로근성을 칭찬했다.
남혜연기자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