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영화 ‘그래, 가족’ 가족사진
김태이 기자
수정 2017-01-25 16:22
입력 2017-01-25 16:22
/
23
-
가족사진배우 정만식(왼쪽부터), 이솜, 이요원, 정준원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요원, 봄을 부르는 패션배우 이요원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러블리’ 이솜배우 이솜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요원, 가식없는 미소배우 이요원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미소짓고 있다.
연합뉴스 -
이요원-이솜, 꽃들이 모였네배우 이요원(왼쪽), 이솜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요원, 우아한 미모배우 이요원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미소짓고 있다.
연합뉴스 -
영화 ’그래, 가족’ 마대윤 감독마대윤 감독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정만식, 카리스마 등장배우 정만식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솜, 매력적인 외모배우 이솜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질문을 듣고 있다.
연합뉴스 -
귀여운 막내 정준원배우 정준원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요원, 4년만에 스크린 컴백배우 이요원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답변하는 정만식배우 정만식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요원, 화사함이 가득배우 이요원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요원, 빛나는 미모배우 이요원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포즈 취하는 정만식배우 정만식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설현 -
’카리스마’ 정만식배우 정만식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솜, 가녀린 몸매배우 이솜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솜, 사랑스러워배우 이솜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정준원, 밝은 미소배우 정준원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영화 ’그래, 가족’ 기대하세요배우 정만식(왼쪽부터), 이요원, 정준원, 이솜, 마대윤 감독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영화 ’그래, 가족’ 주역들배우 정만식(왼쪽부터), 이솜, 이요원, 정준원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영화 ’그래, 가족’ 파이팅배우 정만식(왼쪽부터), 이요원, 정준원, 이솜, 마대윤 감독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배우 정만식(왼쪽부터), 이솜, 이요원, 정준원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그래, 가족’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