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야성’ 김강현, 유이 가짜 연인으로 깜짝 출연 “재밌었어요” 소감
임효진 기자
수정 2016-11-22 10:33
입력 2016-11-22 10:33
/
9
-
‘불야성’ 유이 김강현 -
불야성 유이 이요원 -
월화드라마 ‘불야성’ 유이 -
새 월화드라마 ‘불야성’ 이요원-진구-유이, -
새 월화드라마 ‘불야성’ 이요원-진구-유이 -
배우 유이(왼쪽)와 이요원이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에서 열린 드라마 ’불야성’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배우 유이가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에서 열린 드라마 ’불야성’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배우 이요원이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에서 열린 드라마 ’불야성’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배우 정해인(왼쪽부터) 이호정 이요원 유이 진구가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에서 열린 드라마 ’불야성’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배우 김강현이 ‘불야성’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22일 김강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방 월화드라마 ‘불야성’ 재밌었어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배우 김강현이 MBC 새 월화드라마 ‘불야성’에 깜짝 출연한 모습이 담겼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MBC ‘불야성’에서 김강현은 극 중 캐릭터 손마리(이호정 분)의 전 남자친구이자 이세진(유이 분)의 가짜 연인으로 등장했다.
그는 전작인 SBS 드라마 ‘닥터스’와 네이버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속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캐릭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불야성’은 시청률 6.6%(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사진=김강현 인스타그램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