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 빼빼로데이’ 엑소, ‘내 남친이면 좋겠다’ 소장용 영상공개

김채현 기자
수정 2016-11-11 13:45
입력 2016-11-11 13:44
/
12
-
‘11월 11일 빼빼로데이’ -
엑소 레이 실신 -
’화려한 컴백’ 엑소그룹 엑소가 8일 오전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정규 3집 EX‘ACT)이그젝트) 발매 기자회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무한도전 유재석 엑소 ‘댄싱킹’ -
‘무한도전’ 엑소-유재석 -
유재석 엑소 -
엑소, ‘몬스터’ -
엑소 몬스터 -
엑소 찬열, 세훈, 백현 나들이. 사진=찬열, 세훈 인스타그램 -
‘판타스틱 듀오’ 엑소 시우민-디오, -
엑소 ’엄지 척’그룹 엑소가 8일 오전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정규 3집 EX‘ACT)이그젝트) 발매 기자회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최고의 아이돌’ 엑소그룹 엑소가 8일 오전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정규 3집 EX‘ACT)이그젝트) 발매 기자회견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연합뉴스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엑소가 빼빼로를 준비했다.
롯데제과는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디어! 11월 11일 불금 빼빼로데이! 기대한데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백현, 수호, 카이, 디오, 세훈, 찬열은 “드디어 불금 빼빼로데이. 준비는 됐겠지? 이럴 때 미리 챙겨두면 점수 따는 거야. 오늘 주변 사람들과 빼빼로로 응원의 마음을 나누면 모두 잘 될 거야”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의 귀여운 표정과 포즈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남친 느낌의 사진들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빼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