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기리보이, ‘설렘주의’ 듀엣곡 공개에 다정한 셀카 “손가락으로 얼굴을 콕?”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김민지 기자
수정 2014-09-20 00:00
입력 2014-09-20 00:00
이미지 확대
NS윤지 기리보이
NS윤지 기리보이
‘NS윤지 기리보이’ ‘NS윤지’ ‘기리보이’

가수 NS윤지와 기리보이가 달달한 듀엣곡 ‘설렘주의’를 발표했다.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NS윤지와 기리보이의 듀엣곡 ‘설렘주의’가 공개됐다. 앞서 지난 11일 NS윤지는 제2의 ‘썸’ 열풍을 이어가겠다며 각오를 전한 바 있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춘 ‘설렘주의’는 그룹 시크릿의 ‘마돈나’, ‘매직’, 그룹 B.A.P의 ‘워리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강지원, 김기범의 프로듀싱팀 스타트랙의 곡이다.

NS윤지의 소속사 JTM 엔터테인먼트는 “신곡 ‘설렘주의’는 사랑이 시작되는 연인의 설렘을 표현했으며, NS윤지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기리보이의 중독성 있는 래핑이 특징인 곡이다”고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의 다정한 셀카 사진도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4일 NS윤지는 자신의 SNS에 기리보이와 함께 찍은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NS윤지와 기리보이는 손가락으로 브이를 만들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게재된 다른 사진에서는 NS윤지가 멀찍이 떨어져 앉은 기리보이와 일명 ‘착시효과’ 장난을 쳐 눈길을 끈다.

NS윤지 기리보이 셀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NS윤지 기리보이, 노래 너무 좋아”, “NS윤지 기리보이, 잘 어울려”, “NS윤지 기리보이, 제2의 썸 될 것 같아”, “NS윤지 기리보이, 아 달달해”, “NS윤지 기리보이, 다정해 보인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NS윤지 SNS(‘NS윤지 기리보이’ ‘NS윤지’ ‘기리보이’)

김민지 인턴기자 mingk@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