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영화 ‘명량’, 최민식·류승룡·조진웅 등 실력파 배우들 참석한 언론시사회 열려
수정 2014-07-21 17:08
입력 2014-07-21 00:00
/
7
-
인사말하는 류승룡배우 류승룡이 21일 오후 서울 성동구 CGV 왕십리점에서 열린 영화 ’명량’ 언론시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인사말하는 조진웅배우 조진웅이 21일 오후 서울 성동구 CGV 왕십리점에서 열린 영화 ’명량’ 언론시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명량’ 홍일점, 이정현배우 이정현이 21일 오후 서울 성동구 CGV 왕십리점에서 열린 영화 ’명량’ 언론시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순신 아들로 활약한 권율배우 권율이 21일 오후 서울 성동구 CGV 왕십리점에서 열린 영화 ’명량’ 언론시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인사하는 박보검배우 박보검이 21일 오후 서울 성동구 CGV 왕십리점에서 열린 영화 ’명량’ 언론시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명량’ 출연한 일본배우 오타니 료헤이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21일 오후 서울 성동구 CGV 왕십리점에서 열린 영화 ’명량’ 언론시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환하게 웃는 최민식배우 최민식이 21일 오후 서울 성동구 CGV 왕십리점에서 열린 영화 ’명량’ 언론시사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연합뉴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